| 전시회 사후관리

전시회에서 아무리 유력한 바이어를 만나고 협의를 해도 구체적인 성과(계약)로 이어지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전시회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 바이어에게 연락을 했는데 연락이 잘되지 않는 경험이 있으신가요?
간혹 현지 바이어가 한태무역박람회 사무국에 연락하여 한국기업의 정보를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동남아 국가 대부분은 사후에 업무 연락이 쉽지 않습니다. 바이어와 연락이 되지 않아서,
언어상 어려움 때문에 바이어와 연락을 못 하신다면 한태무역박람회 사무국에서 돕겠습니다.

*사후관리 서비스

  • 바이어와 업무연락 지원: 현지에서 바이어와 업무연락하여 한국기업에 연결
  •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지원: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제출서류 준비, 성과도출 제공
  • 태국 현지진출지원: 국제배송, 보관, 포장, 로컬배송, 결제, 고객상담 및 응대 서비스 제공

→ 바이어 업무 연락 지원은 한태무역박람회 종료 후 2018년 6월 31일까지 지원하며 태국 현지진출지원 서비스는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태국 사후관리 전담직원

  • 와라폰 프롬타(한태무역박람회 태국 매니저)
  • #191. Hive Sathorn bldg., Krung Thanburi Road, Klongtonsai, Klongsan,Bangkok, Thiland.
  • +66-02-026-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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