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 운송

운송단계 해상운송(OCEAN) 항공운송(AIR)
선적 서류 인도 (식품 & 화장품) 03월 15일 (목) 03월 15일 (목)
선적 서류 인도 (일반 제품) 03월 27일 (화) 04월 13일 (금)
Port / Airport 물품 집하 & 포장 03월 29일 (목) 04월 18일 (수)
Port / Airport 입고 및 통관 04월 03일 (화) 04월 20일 (금)
On-Board 04월 05일 (목) 04월 21일 (토)
현지 Port / Airport 도착 04월 14일 (토) 04월 22일 (일)
전시장 운송 및 현장 작업 05월 09일 (수) 오전 중
전시회 기간 05월 10일 (목) ~ 05월 12일 (토) (3일 간)
2. 선적 준비서류

1) CIPL(Combined invoice & Packing List)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특정 항목별 필요사항
– 식품: 영문위생증명서(Health Certificate) 원본, 성분분석표(Ingredient List), 제품사진 & 카탈로그
– 화장품: 영문제조판매증명서(Certificate of Free Sales) 원본, 성분분석표(Ingredient List), 제품사진 & 카탈로그
– 의료기기&전자제품: 제품사진 & 카탈로그(브랜드, 모델넘버, 시리얼넘버 등 포함)
• 냉장, 냉동 식품은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3. 전시품 포장

전시품의 파손, 분실 등의 사고 방지를 위한 견고한 포장이 요구되며, 전시 전 해체 작업과 전시 후 용이한
재포장을 위해서 조립식 목재포장 (나비볼트 혹은 스크류 볼트)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침엽수를 이용해서 만든 나무상자 및 팔레트로 포장하는 경우, 각 수입국에서 제시하는 기준에 맞는
열처리 또는 MB훈증 처리된 나무를 사용해야 하며, 목재 상자 겉면에 꼭 소독처리마크를 표지해야 합니다.

4. Shipping Mark

화물의 구분을 위해 업체에서 물품을 출고하기 전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 후 각 박스 겉면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참고 및 유의사항

1) 서류 (CIPL) 작성시 포장된 전시품과 서류상의 내용이 일치하도록 작성되어야 하며, 특히 전기·전자·기계 제품의 경우 Model No. Serial No.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2) 제품의 물품 가격은 세관이 인정할 수 있는 선에서 책정되어야 하며, US$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3) 소모품 및 판촉물은 개별 단가 US$1.00 이하로 책정하는 것이 좋으며 전체 수량을 적습니다.
4) 식품(라면, 주류 등) 발송 금지 : 출장시 취식 목적의 식품은 절대 발송할 수 없으며 전시품과 함께 발송할 경우 다른 물품의 통관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5) 전시품을 반송하실 경우에는 종료일에 부스에서 물품 재포장을 완료 후 반드시 당사의 현지 파트너 직원 또는 ㈜파나로드 출장자에게 물품을 인계하신 후 전시장을 떠나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렇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한 물품의 분실이나 파손에 대하여 폐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전시 기간 중의 판매

전시 기간 중 판매된 전시품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현지 보세 창고 운송 후 수입 통관 절차를 거친 후에 현지 바이어에게 인도가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서류와 절차에 대해서는 당사의 담당자나 현지 운송 업체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7. 문의처
  • ㈜파나로드 해외전시팀 / 이은경 대리
  • Tel: 02-319 6161, Fax: 02-319 6169
  • E-mail: jessica@panaroa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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